임채무 라디오스타 출연, 미세먼지 걱정없는 두리랜드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임채무가 나온다.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임채무가 자신의 전재산을 털어 넣어서 운영중에 있는 자신의 삶  그 자체인 '두리랜드' 에 대해서 얘기한다고 한다. 두리랜드는 임채무가 구입한 놀이공원이다. 두리랜드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장흥국민관광지 내에 있다. 임채무가 두리랜드를 처음 방문했을 때에 부족한 놀이 시설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보고 아이들이 좋아 했으면 해서 그리고 놀이공원을 즐기고 싶은 마음에 빚을 내서 놀이공원을 구매했다고 한다.




 


임채무는 놀이공원을 자신의 인생이라고 얘기하면서 경기도 양주 장흥면에 위치한 두리랜드를 매수할 당시 임채무는 사비로 130억원을 투자하여 "두리랜드"를 개장했던 것이다. 두리랜드는 이후에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비록 경영난으로 힘들기도 했지만 사용자와 어린이들의 편의를 챙기기 위해서 리모델링을 하고 새로운 놀이기구를 추가로 도입하는 등 임채무는 아이들의 행복만을 생각하면서 좋은 공간을 만드는 것에 치중했다. 






현재도 두리랜드는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고 한다. 들리는 이야기에 따르면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없이 뛰어놀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두리랜드 놀이공원 전체를 돔 안에 들어 가도록 새롭게 공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은 어린이들의 행복을 만들어주고 자신 또한 행복해진다고 그는 말한다. 정말 멋진 인생을 살고 있는 임채무가 앞으로도 많은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가는데 도움을 주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