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신종코로나 하루새 또 한 명 늘었네요

오늘 속보로 우한폐렴, 신종코로나 확진 환자가 또 추가됐네요.

하루새 3명이 추가 됐거네요.

중국에서도 하루가 다르게 사망자와

감염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고 있네요.~






7번째 확진 환자는 28세 젊은 남자네요.

우한에서 칭다오를 거쳐서 입국했다고 하는데,

입국 당시에는 증상이 없었다고 하네요.






신종코로나의 전파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 상승세가 빨리 꺾이고 정상적인

상황으로 돌아가길 희망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