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나이, 라디오스타에 쌈디,우원재,이용진과 출연, 거미와 결별

 




가수 휘성이 오랜만에 토크쇼인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쌈디, 우원재, 이용진과 함께 출연하게 되면더 더 많은 관심과 화제를 받았다. 휘성은 YG엔터테이먼트 초창기의 대표 가수이기도 하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의 선두주자이다. 

 

휘성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7살이다. 휘성의 본명은 최휘성이라고 한다. 휘성은 이름과 R&B장르로 인해서 국적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휘성은 오리지날 대한민국 사람이다.^^





휘성은 2002년 '안되나요' 로 곡으로 혜성처럼 가요계에 등장했고 데뷔하자마자 스타덤에 올랐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전할 수 없는 이야기, 다시만난날, with me, 결혼까지 생각했어, 불면증 등 수많은 히트곡을 산출했다. 2004년에는 대한민국 대표의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휘성은 가수로써 최고의 정상에 올랐고 인기를 얻었다.

 

휘성은 데뷔때부터 같은 소속사였던 가수 거미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하지만 당시 휘성과 거미 모두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이기도 했기에 사제지간으로 친한 사이라 열애설을 부인했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로 밝혀지기도 했다.




 

휘성은 현재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독립 레이블인 리얼슬로우로 창립해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