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르 안, 안현수 러시아 생활 정리하고 한국 복귀?, 진짜사나이 출연예정

 





빅토르 안, 안현수가 러시아생활을 정리하고 다시 한국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러시아에서 제2의 쇼트트랙 선수생활을 했던 안현수는 이제 은퇴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한다. 연예계로 안현수가 진출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안현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출연소식을 전해왔다. 안현수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진다. 러시아 빙상연맹에서 안현수 선수에게 코치직을 제안했지만 안현수는 자신의 딸을 한국에서 키우고 싶은 생각에 한국행을 결심했다고 한다.






이번달 21일 방영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에 안현수의 출연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안현수가 거기에 왜 나와? 진짜 안현수? 라는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진짜사나이 300 영상에서도 쇼트트랙선수 안현수를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을 소개하는 안현수이 예고편에 나온다. 앞으로는 한국에 거주하면서 방송활동과  쇼트트랙 관련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안현수는 이전에도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다.






빙상연맹 때문에 한국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안현수는 차선책으로 결국 러시아를 선택했었다. 안현수의 한국행 기사에는 댓글로 안현수를 욕하고 비방하는 악플이 달리고 있는데, 그의 이전 사정을 알고도 안현수를 욕하는 것인지는 궁금하다. 안현수를 버린 것은 대한민국이란걸 알아야 한다. 안현수가 부디 한국에서 자신의 부인과 예쁜 딸과 함께 행복하게 살았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