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출신 배우 류화영 엘제이와 열애설


전 티아라 출신 류화영과 엘제이의 열애설


전 티이라출신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가 사생활 사진을 공개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엘제이는 23일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의 다정한 사진들을 올리면서 두 사람의 열애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게시한 글중에서 류화영이 엘제이에게 다정한 모습으로 '자기야'라는 메시지를 보낸 사진도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의 의문


일부 누리꾼들이 동의없이 사진 게재한 것을 문제삼자 엘제이는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게 잘못이니?'라며 당당하게 두 사람이 열애중이란 것을 인정했습니다.

이에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이 댓글로 '아무리 친해도 왜 허락도 없이 오해할 만한 사진을 자꾸 올리냐'라며 불평을 했지만 현재 댓글은 삭제했습니다.





소속사의 반응


한편, 소속사 텐아시아는 류화영과 엘제이는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현재 엘제이는 아무런 해명없이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버렸습니다.





류화영의 부인


배우 류화영은 엘제이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소속사 역시 엘제이에 대한 대응 방안에 대해서 논의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


네티즌들은 엘제이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는 분위기입니다. 엘제이는 과거에 이선정과 45일만에 결혼하고 단 4개월만에 이혼한 전력이 있는데요. 엘제이가 올린 사진들을 보면 두 사람이 연인관계였던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류화영측이 거부한 것으로 봐서 현재는 두 사람이 헤어져 사귀고 있지 않은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