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불타는 청춘에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DJ DOC의 멤버 이하늘 결혼 발표


DJ DOC의 이하늘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1일 SNS에 예비신부와 찍었던 사진들을 올리면서 "고맙습니다. 11년이나 기다려 준 이 여자. ..."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절친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하는 댓글에서 "와! 완전 멋져! 제일 축하합니다."라고 응원했습니다. 오랫동안 친분이 있는 채리나 역시 "오빠 축하해"라고 축하를 해줬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불타는 청춘 21일 방송에서 이하늘은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하면서 속 깊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11년간 열애한 여자친구는 17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는 충주의 계곡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결혼 계획을 발표해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광규는 자신이 축가를 해주겠다고 제안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에 부정적이었던 이하늘


이하늘은 지난해 결혼에 대해서 부정적인 인식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1년만에 180도 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이하늘은 MBC 파업 콘서트 무대에서 "내가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XX를 만날까봐 결혼 못하겠다"라고 발언을 했었지요.




결혼은 제주도에서


이하늘은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는 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한다고 합니다. 하객들에게는 항공권까지 제공할 거라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