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패투게더3에 출연한 조성모의 나이와 아내 구민지

 




발라드계의 황제 조성모가 해피투게더에 오랜만에 출연했다. 조성모는 90년대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가수이기도 하다. 조성모는 현재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다. 오늘은 조성모의 나이와 아내 구민지씨에 대해서 알아보자.


 조성모의 나이는 1977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42살이다. 조성모는 아시나요라는 곡으로 대히트를 치면서 가요계를 평정했었다. 그리고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면서 가요계의 황태자로 인정받았다. 하지만 인기가 절정이던 조성모는 다리 부상을 당하면서 4년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됐다.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조성모는 촬영도중 다리를 다쳤고 평생 다리를 절게 될 수도 있다는 의사의 말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런던 와중에 현재의 아내인 구민지씨를 만났다. 구민지씨는 조성모가 장애인이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고도 결혼을 했다고 한다.





 


 

실제로 조성모는 오랫동안 활동을 하지 못했고 여러가지로 도전했던 사업들에서 실패를 거듭하며 수입도 없었다. 그런 조성모는 처가살이를 하면서 사실상 몇년동안 백수생활을 했다.



조성모는 구민지씨와  2010년도에 결혼을 했다. 결혼 5년만에 아들을 얻었으며 현재는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조성모가 앞으로도 좋은 곡으로 팬들을 찾아왔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