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장혁,라디오스타 출연예정, 장혁 나이는?

 




배우 장혁이 드라마 배드파파 방영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절친인 차태현이 진행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한다. 게다가 장혁의 아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장혁의 아내는 장혁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한다. 그래서 더 화제가 되고 있다.

 

장혁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43살이다. 장혁은 드라마 모델로 데뷔했고 국민가수 GOD의 어머님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청춘 드라마 학교를 통해 스타덤에 오르게 됐다. 햇빛속으로 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대스타가 됐고  2000년도에는 가수 TJ로 데뷔하며 래퍼로도 활동한 적이 있다.






대스타로 자리를 잡은 이후 명랑소녀 성공기, 타짜, 추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장혁은 2008년도 2살 연상인 지금의 아내와 결혼했다.


장혁의 아내는 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는데 미모의 재원이기도 했다. 장혁의 아내인 김여진씨는 장혁이 운동을 하던 곳에서 재즈필라테스를 가르치고 있었다고 한다. 그 당시 장혁이 아내가 마음에 들자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했고 그렇게 두 사람은 인연을 맺게 됐다고 한다.





장혁과 김여진씨는 6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는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도 장혁이 더 많은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이면서 오래동안 팬들과 함께 했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