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과 결혼한 나혜미, 에릭과 나혜미의 나이는?

 





배우 나혜미가 에릭과 결혼한 이후 첫 드라마 활동을 시작했다. 그와 동시에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결혼 이후 '하나뿐인 내편' 을 통해서 배우로 다시 활동을 시작한 나혜미는 작년 7월 배우이자 신화 멤버인 에릭과 결혼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었다. 오늘은 나혜미와 에릭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 한다.




 

나혜미와 에릭은 나이가 무려 12살이나 차이가 난다. 나혜미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이며 에릭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다. 에릭은 나혜미와 5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5년 동안 만나면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했었는데, 이별기간 도중 열애설이 터졌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에릭이 먼저 나혜미에게 접근을 했다고 한다. 나혜미의 핸드폰으로 연락을 먼저 했는데, 나혜미는 에릭을 사칭하여 장난치는 줄 알았다고 한다. 이후 연인사이가 된 두 사람은 둘이 여행을 갔는데, 에릭이 사소한 것에 화를 내면서 자리를 박차고 나간뒤 프로포즈를 준비했다는 후문도 들려온다.



 


 

나혜미는 과거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는데,  하이킥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외국적인 마스크로 청춘 스타덤에 올랐으나, 이후 배우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2001년 영화 '수취인 불명' 으로 영화에도 데뷔하였으나, 하이킥 출연 이후 활동한 작품이 없다. 나혜미는 어렸을 당시 데뷔를 해서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공식적으로 얘기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