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는 임창정, 4아이 아빠 임창용 나이는?

 



오늘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는 임창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임창정은 가수와 배우, MC 모두 잘하는 만능엔터테이너의 교과서 같은 연예인이다. 임창정의 나이는 올해 1973년생으로 46세다. 임창정은 이혼과 재혼이라는 키워드로 많이 검색된다.  임창정은 2006년 전 부인과 결혼 후 2013년 성격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을 했다. 전부인과 아이의 양육권 문제로 다툼을 벌여 현재는 첫째, 둘째 아들의 양육권을 가지고 있다. 이후 임창정은 2017년 1월 승무원 출신 비연예인 18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해서 작년에 넷째 아들을 얻었다.





 




과거 임창정은 배우로 먼저 활동을 하다가 가수로도 데뷔해서 성공했다. 이후 가수를 은퇴하고 배우로 다시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다시 가수로 복귀해서 2016년 올해를 빛낸 가수, 올해의 가요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임창정은 오늘 방송에서 자신의 가정사와 미운우리새끼의 모벤져스 어머니들과 함께 아들 넷 육아에 대한 상담을 나누면서 공감대를 이뤘다고 한다. 또한 자신의 대표곡인 “소주 한잔”을 어머니들을 위해서 불렀다고도 한다.






임창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14번째 정규 앨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 그 곡의 일부를 들려주게 될지 궁금하다. 1년만에 돌아오는 임창정의 신곡은 다가오는 19일에 공개된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