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나한일 출연, 감옥 수감중 옥중결혼한 정은숙

 




'인생다큐-마이웨이' 나한일이 출연한다. 나한일은 옛 연인이었던 정은숙과 재회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한다. 나한일은 방송에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지금의 아내 정은숙과 재회했던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나한일은 드라마에서 실감 나는 액션 연기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지난 2006년부터 약 10년 동안 불법 대출과 부동산 투자 사기로 재판과 수감 생활을 해야만 했다. 나한일은 '마이웨이'를 통해 수감 생활 중에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깊은 회한을 털어 놓았다고 한다.

나한일은 치매에도 막내아들인 자신만 또렷이 기억했던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1월 겨울이었는데 눈이 엄청나게 많이 왔었다. 옥중에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하루를 허락받아 장례식장을 갔었다. 새벽이 되어 장례식장을 떠나 어머니 장지로 이동해야 하는데 저는 복귀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었다. 다른 가족들이 장지로 떠나는 모습을 보고, 그다음에 바로 호송차를 탔다"며 그때의 일을 회상했다.






나한일은 수감 중 전 부인과 이혼까지 했었다. 그런 상황에서 30여 년 전 첫사랑이었던 배우 정은숙을 다시 만나게 된 사연을 이야기한다. 옥중 생활을 하던 나한일이 정은숙을 찾은뒤 용서를 구했다고 한다. 다시 만난 정은숙은 1년 동안 그를 돌봤고 두 사람은 옥중 결혼식을 올렸다. 마이웨이에서는 돌고 돌아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늦깎이 신혼부부의 일상을 소개한다. 그리고 두사람이 젊은 시절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뒷 얘기도 공개된다.





나한일이 출연하는 인생다큐-마이웨이는 오늘 밤 10시에 방영된다. 그의 파란만장했던 인생사 이야기를 들어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